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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스오버 고객지원이 '카카오톡 시스템'으로 개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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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크로스오버 작성일17-07-18 19:34 조회966회 댓글0건

본문

 

[공지]

카톡 이름을 'ㅋ' '나다' '고객' 이런 식으로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 경우 접수에 따른 본인확인이 안되며, 그로인해 정확한 처리를 못받는 문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실명으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AS를 받으실 수 있으니 이를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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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객님. 크로스오버존입니다.

 

크로스오버존이 고객님들이 좀 더 쉽게 고객지원을 받으실 수 있도록 고객지원시스템을 대폭 개편했습니다.

바로 전국민의 메신저 '카톡'(KAKAO TALK)을 이용해서입니다! ^_^

바뀐 크로스오버 A/S 프로세스를 설명드릴테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A/S대상제품
크로스오버 모니터 / 가상360VR / 블랙박스 등 크로스오버존 전제품

 


◆크로스오버 카톡 A/S 진행 방법

1. A/S 접수
- 카카오톡 활용: 카톡ID→ CROSSLCD 를 친구 등록한 후 A/S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2. 간단한 문제는 카톡으로 응대 해결.

 

3. 입고가 필요한 부분은 고객센터 담당자가 안내(택배비 안내 등).
 
4. 진행상황이 궁금하면 카톡으로 문의

 


◆카톡 외 A/S 진행
- 전화를 활용: 070-7858-3689 로 전화를 하셔서 A/S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 메일을 활용: crosslcd@naver.com 으로 A/S 요청 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카톡 A/S 시스템 도입에 따라 기존 '홈페이지 접수' 및 '070 SMS 문자 접수' 시스템은 중단합니다.
*시스템 통합에 따라 기존 블랙박스 전화번호인 070-7858-3688번은 중단합니다.
*카톡응대는 PC시스템을 사용하기때문에 '1:1 대화' 만 가능합니다. 무료통화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로스오버 고객센터 접수 및 응대시간
월~ 금 09:30 ~ 16:30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이상입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에 이미지와 함께 기록해놓았습니다.

더 나은 고객지원을 위해 개선된 방법이오니, 스마트폰에서 편리한 사용 부탁드립니다.
항상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크로스오버존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크로스오버 고객센터 카카오톡 친구 등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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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톡으로 크로스오버 모니터 A/S 입고방법>

카톡에 하기 내용을 적어서 연락주시면 고객지원이나 입고접수가 좀 더 수월하게 진행됩니다.

 

*작성 예

1. 이름: 홍길동

 

2. 연락처: 010-1111-1111

 

3.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 16-21번지 우리사랑전시회 건물 2층

 

4. 모니터이름: 크로스오버 324K UHD 봉달이 무결점

 

5. 시스템 사양: 인텔 코어i3-6세대 6100 (스카이레이크) / ASUS Z170-A STCOM / 삼성전자 DDR4 8G PC4-17000 / 윈도우7 프로페셔널 64비트...
(자세하게 적어주시면 적어주실수록 문제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6. 불량증상: 원래는 안이랬는데 어제부터 모니터를 켜면 화면이 녹색으로 나옵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더 도움이 됩니다.)

 

7. 구매일자/구매처: 2016년 3월 1일 / 비트엠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는 문제해결 및 택배발송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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