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카카오톡 고객지원이 일시 중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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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크로스오버 작성일17-07-18 19:34 조회27,676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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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20 공지]
고객님들께 안내말씀 드립니다.
현재 고객지원 내부개편으로 인해 카카오톡 서비스를 일시 중지합니다.
시스템 정비가 갖춰지는 대로 더 좋은 서비스를 통해 찾아뵙고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 AS 요청은 유선이나 또는 AS게시판(질문/답변) (http://reurl.kr/DC696F9XL)으로 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크로스오버존 고객지원 서비스를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크로스오버존 고객지원팀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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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카톡 이름을 'ㅋ' '나다' '고객' 이런 식으로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 경우 접수에 따른 본인확인이 안되며, 그로인해 정확한 처리를 못받는 문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실명으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AS를 받으실 수 있으니 이를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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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객님. 크로스오버존입니다.
크로스오버존이 고객님들이 좀 더 쉽게 고객지원을 받으실 수 있도록 고객지원시스템을 대폭 개편했습니다.
바로 전국민의 메신저 '카톡'(KAKAO TALK)을 이용해서입니다! ^_^
바뀐 크로스오버 A/S 프로세스를 설명드릴테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A/S대상제품
크로스오버
모니터 / 가상360VR / 블랙박스 등 크로스오버존 전제품
◆크로스오버
카톡 A/S 진행 방법
1.
A/S 접수
- 카카오톡 활용: 카톡ID→ CROSSLCD 를 친구 등록한 후 A/S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2. 간단한 문제는 카톡으로 응대 해결.
3.
입고가 필요한 부분은 고객센터 담당자가 안내(택배비 안내 등).
4. 진행상황이 궁금하면 카톡으로 문의
◆카톡
외 A/S 진행
- 전화를 활용: 070-7858-3689 로 전화를 하셔서 A/S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 메일을 활용: crosslcd@naver.com 으로 A/S 요청 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카톡
A/S 시스템 도입에 따라 기존 '홈페이지 접수' 및 '070 SMS 문자 접수' 시스템은 중단합니다.
*시스템 통합에 따라 기존 블랙박스
전화번호인 070-7858-3688번은 중단합니다.
*카톡응대는 PC시스템을 사용하기때문에 '1:1 대화' 만 가능합니다. 무료통화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로스오버
고객센터 접수 및 응대시간
월~ 금 09:30 ~ 16:30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이상입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에 이미지와 함께 기록해놓았습니다.
더
나은 고객지원을 위해 개선된 방법이오니, 스마트폰에서 편리한 사용 부탁드립니다.
항상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크로스오버존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크로스오버 고객센터 카카오톡 친구 등록방법>
<카톡으로 크로스오버 모니터 A/S 입고방법>
카톡에 하기 내용을 적어서 연락주시면 고객지원이나 입고접수가 좀 더 수월하게 진행됩니다.
*작성 예
1. 이름: 홍길동
2. 연락처: 010-1111-1111
3.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 16-21번지 우리사랑전시회 건물 2층
4. 모니터이름: 크로스오버 324K UHD 봉달이 무결점
5.
시스템 사양: 인텔 코어i3-6세대 6100 (스카이레이크) / ASUS Z170-A STCOM / 삼성전자 DDR4 8G PC4-17000 /
윈도우7 프로페셔널 64비트...
(자세하게 적어주시면 적어주실수록 문제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6.
불량증상: 원래는 안이랬는데 어제부터 모니터를 켜면 화면이 녹색으로 나옵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더 도움이 됩니다.)
7. 구매일자/구매처: 2016년 3월 1일 / 비트엠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는 문제해결 및 택배발송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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