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리뷰&사용기
리뷰&사용기 크로스오버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리뷰&사용기

32QX144 모니터 사용기 & A/S 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로스오버시발 작성일18-11-21 14:07 조회152회 댓글1건

본문

18년 7월에 모니터를 샀습니다.

HDMI모드가 안된다는걸 알게된건 10월 초였고, 아무래도 이상하다 싶어서 A/S를 보냈습니다.

10일정도 아무 연락도 받지못하고 아무런 말도 없다가 다짜고짜 전화와서 수리 끝났다고 보낸답니다.

뭔가 문제였고 뭘 고쳤다는 얘기도 없음.

고객인 제가 물어봤습니다. 그제서야 말해줍니다.

물건 받았습니다. 모니터를 켜봤는데 처음에 받았던 그 모니터가 아니였습니다. 겉만같고 속은 틀린 그런거..

그래서 다시 전화를 했더니 보드를 교체하면서 펌웨어를 잘못설치했답니다.

저는 사실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해당 모니터를 수리하면서 외관이 다 똑같은 제품도 아닌데 왜 엉뚱한 펌웨어를 넣었을까

저는 이런 생각을 해봅니다. 빨리 설치하려고 대충 다른 모니터에서 쓰던 보드를 제 모니터에 쳐박아놓고 끝낸겁니다.

펌웨어 같은 소리 하시네요.

그래놓곤 다시 보내면 수정해서 드린답니다.

그럼 난 또 10일을 기다려야하는데 고객인 제 입장에서 사실상 3개월만에 보드가 나가버리는 모니터를 이런 모니터를 파는 크로스오버라는 업체를 믿고 물건을 사야하나 싶습니다. 또한 A/S 도 이런식으로 밖에 해결 못하는 삼류 모니터 회사의 물건을 인터넷에 떠도는 글만 믿고 산 제가 바보 같았습니다. 처음으로 LG, 삼성에서 벗어나 삼류 모니터를 구매해봤는데,

역시나 실망 뿐이네요. 정말 대 실망했습니다. A/S기사는 귀책이니 당신이 빨리 처리해줄수 있는 방법을 나한테 알려달라고 했는데 답변도 없습니다. 저는 A/S보내고 중고로 크로스오버 팔아버린뒤 다시는 이 제품을 쓰지 않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인스타에도 페북에도 블로그에도 전부 이 현황을 알릴 것입니다.

다시 해주면 되지 않느냐는 식의 A/S 간만에 맛보니 기분이 상쾌하네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크로스오버님의 댓글

크로스오버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크로스오버존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사과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만한 고객지원을 제공해드려야 하지만 그러지를 못했습니다.
입이 열개 있어도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다만, 펌웨어 실수는 거짓이 아닙니다.
다른 모니터에 쓰던 보드를 고객님 모니터에 넣은것이 아닙니다.
모니터 외관이 다 똑같은 제품이 아니라고 하셨지만, 저희 제품 중 일부모델(3260QD)은 32QX144와 외형이 거의 유사합니다.
이 외에 외형이 거의 유사한 모델들이 몇종류 있어 AS 엔지니어들도 급하게 일하다보면 더러 헷갈리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3개월만에 보드가 나가버리는 문제는 원래 있어서는 안되는 문제입니다.
새로 구입한 제품은 1년 이상 사용하는게 맞습니다.
다만, 특정 부품이나 기타 문제로 인해 1년 안에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저희를 포함한 하드웨어 제조사들은 이런 문제에 대비하도록 1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니터 불량으로 인해, 그것도 이쪽 실수로 인해 모니터를 두번이나 보내야 하는 상황에 대해 불편하신 점, 섭섭하신 마음 모두 죄송하게 됐습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 고객님께서 기다리실때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대체품을 발송해드렸다고 이야기 들었습니다.
동일한 기종인 32QX144는 재고가 없어 다른 제품인 330F 165를 보내드렸다고 들었습니다.

고객님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위해 고객님 모니터가 입고되는대로 최대한 빨리 수리해서 출고 조치할 예정입니다.

아무쪼록 섭섭하신 마음 푸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날씨가 춥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