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리뷰&사용기
리뷰&사용기 크로스오버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리뷰&사용기

32QX 144 SE AS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때아 작성일19-01-02 18:20 조회692회 댓글1건

본문


2018년 5월 30일  G마켓에서 32QX 144 SE 크로너스 커브드 블랙 무결점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6월14일  불량화소 5개 발견 후 메일로 문의해서 맞교환 신청을 하였구요

 

6월 15일 맞교환 모니터에서 또 불량화소 8개 발견 맞교환

 

6월 19일 불량화소 발견 맞교환 했습니다

 

이 제품에 다크도트가 좀 있었지만 브라이트 도트가 없어서 그냥 사용 하였습니다.

 

약 4개월 후  모니터 하단에 줄이가기 시작하더군요

 

10월 29일 사진을 찍어 문의한 후 모니터 AS를 보냈습니다.

 

11월 9일 담당자로 부터 문자가 왔습니다  패널 불량인데 현재 재고가 없어 11월말까지 기다려달라 더군요

 

달랑 문자 한통 보내면서 양해부탁드린답디다 어이가 없어서 바로 전화해서 마냥 기다리게 하면 어떻하냐

 

대체 모니터라도 보내달라고 따지니 그제서야 대체 모니터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11월 12일  대체모니터 32u75dp avata 받았습니다 그런데 전원케이블이 없네요. 분명히 AS할 모니터 보낼때

 

전원케이블도 같이 넣어달라고해서 같이 보냈더만 대체모니터 전원케이블 없이 보내주더군요 

 

12월 13일 한달 반정도 기다린 끝에 AS보낸 모니터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AS 보내기 전에 없었던 브라이트 도트가

 

생겼더군요 그리고 모니터 하단에 있던 해골마크와 메뉴선택지 표시도 사라져 있었습니다

 

다시 문의 했습니다...다시 수리해준다고 하더군요 다시 택배로 보내고 약 2주가 지났습니다

 

2018년 12월 31일 모니터가 도착 했습니다. 모니터 받침대를 조립하고 보는순간 뭔가 이상합니다

 

ce11c6f8444db68d343b2e1492143a67_1546420299_42.jpg
ce11c6f8444db68d343b2e1492143a67_1546420300_64.jpg
ce11c6f8444db68d343b2e1492143a67_1546420301_72.jpg 

 

 

전원 연결 후 확인해보니 불량화소는 여전히 빼먹지 않고 선물해 주셨더군요

 

두달을 기다려서 또 불량품을 받았습니다. 이전 제품엔 다 무광이였는데 이번엔 유광패널이더군요

 

기차찹니다...이젠 웃음만 나오더군요

 

2019년 1월 2일  오전부터 문의를 하니 연락 받을수 있게 담당자에게 말했다고 하더군요 기다렸습니다 연락을

 

하지만 문자조차 오지 않더군요

 

이게 크로스오버의 AS입니다. 대단하네요 한 제품으로 5번 당했습니다.

 

이런 상황을 도대체 몇번을 더 겪어야 할지 답답합니다.

 

크로스오버의 AS에 박수를 보냅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크로스오버님의 댓글

크로스오버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크로스오버존입니다.
먼저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한 분께 이렇게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건 정말 흔치 않은 일인데, 얼굴을 들 면목이 없네요. ㅠㅠ

지금 상황에 대해서는 유관부서에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줄것을 요청하였으며,
앞으로 진행되는 AS건에 대해서는 더욱 꼼꼼하게 해서 문제가 생기지 않을것을 전달하였습니다.

아무쪼록 서운하신 마음 푸셨으면 좋겠습니다.
부품이 확인되는대로 담당 엔지니어님께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셔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