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FAQ
FAQ
FAQ

악세서리(모니터 케이블, 어댑터, 리모컨 등)가 불량인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로스오버 작성일17-11-20 09:51 조회208회 댓글0건

본문

Q: 악세서리(모니터 케이블, 어댑터, 리모컨 등)가 불량인것 같아요. 

 

 

A: 악세서리(모니터 케이블, 아답터, 리모컨 등) 불량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6개월까지만 구매 증빙후 1회 무상지원해 드립니다. (악세서리는 소모품으로 분류, 1회 지원 후 유상진행)

 

 

*신청 방법


<카카오톡 이용>

크로스오버 카카오톡아이디 crosslcd 로 친구추가 해서 아래 내용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1. 수령 고객 인적사항 기재 

   - 성함

   - 휴대폰 또는 통화 가능 연락처

   - 수령 주소 (주소 잘못 기재되 다시 보내는 경우 유상처리)

2. 문제 상황 내용 기재

3. 구매내역서 첨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