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접수방법 안내: 택배
●접수방법 안내: 택배
크로스오버존의 고객지원은 기본적으로 택배를 통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출장A/S는 지원하지 않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정택배 : 로젠 택배 / (업체코드 없음)
▷방법:
크로스오버존 고객지원센터에 전화 후 회수 요청
(크로스오버 고객센터 : ☎ 070-7858-3689 내선 1번 / ☎ 070-7858-3688 내선 1번)
(업무시간 평일 10시~ 16시30분 / 점심 12~ 13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뮤)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안된다면
http://www.crosslcd.co.kr/bbs/board.php?bo_table=qna
게시판에 성함 / 연락처 / 용건 남겨주시면 담당 엔지니어가 확인하고 연락진행.
* 무상기간이 지난 제품은 수리비+왕복택배비가=총금액이 청구됩니다
크로스오버존으로 입고택배비: 고객센터 전화문의 (070-7858-3689 내선 1번)
*기타: 제품 보내실때 고장 증상 첨부하시면 빠른 서비스에 도움 됩니다.
피봇 모델의 경우 스탠드를 분리해 모니터만 보내주시면 스탠드 파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주의1! ※※※※
지정택배를 제외한 타 택배 발송시 추가 비용이 발생되며 이 부분은 무상기간이라 해도 발송하신 소비자 부담이오니 다른 택배 사용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타택배 이용시 확인이 늦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반드시 지정택배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 주의2! ※※※※
※ 고객센터로 제품 보내시기 전에 유/무상 관계없이 반드시 고객센터와 통화후 제품을 발송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와 통화하지 않으신 상태에서 제품 발송하셨을때 입고당시 파손되어 있을경우 본사에서 책임지기 어려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의3! ※※※※
크로스오버 규격박스가 아닌 아무 박스나 모니터를 대충 담아 택배로 보내게 되면 내용물이 파손되며,
이 경우 고객님께서 파손수리비용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를 막기위해 반드시 크로스오버 규격박스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박스가 없을시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A/S용 박스 재고 있을시 착불 택배로 발송 가능하지만 새 박스인 경우 별도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다만 단종된 제품은 박스 지원이 안될수도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의4! ※※※※
발송 전 '크로스오버존 택배 파손건 안내'를 꼭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파손시 보상 / 비보상 안내가 돼 있습니다.
▷택배 파손건 안내 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