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고객지원센터
● 고객지원센터 크로스오버존의 고객지원센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소(방문 및 택배) : 인천 서구 오류동 1645-16 1층 크로스오버존 <(도로명주소) 인천시 서구 검단로 54번길 18(오류동)> ▷전화 : 모니터.TV 070-7858-3689 전화 후 내선번호 1번 ▷시간 : 평일 09:30 ~ 16:30, 점심시간 12:00~ 13:00, 주말 및 국경일 휴무 ▷메일 : crosslcd@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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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제품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 크로스오버존 제품의 제품 무상보증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 무상보증기간 : 구매일 기준 1년 이내 까지 (예: 2013년 12월 구매 → 2014년 11월 까지) 2. 구매 증빙 : 영수증이나 오픈마켓 구매내역 캡쳐 등을 구매 내역 증빙으로 사용 가능. 3. 구매 증빙 없을 시 : 제품 뒷면의 시리얼번호를 통해 구매일 산정. 4. 리퍼 또는 등외품 : 등외품 AS 안내 참고 등외품은 시리얼의 마지막에 (Z)로 구분 가능. 5. 중고 제품 구입 시 : 역시 최초 구매 영수증을 증빙으로 사용하며, 없을 시 시리얼번호로 산정. 6. 기타 : 1년 이상 무상보증을 규정하는 특수제품에 한해 해당 기간 내 무상수리 보증(시리얼, 스티커로 확인).(예: 290DP 시리즈 3년 보증 이벤트 등) 7. 악세서리(모니터 케이블, 아답터, 리모컨 등) 불량 : 구매일로부터 6개월까지만 구매 증빙후 1회 무상지원. (이후 유상진행) (악세서리 교체 접수방법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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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무상 서비스 규정
●무상 서비스 규정 크로스오버존 제품의 무상 서비스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인(H/W)고장 및 결함. 2. 무상기간 내 서비스 제품의 경우 택배를 통하여 무료로 입고 / 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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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유상 서비스 규정
●유상 서비스 규정 크로스오버존 제품의 유상 서비스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증조건이 경과된 제품 서비스 건. 2. 보증기간 내라도 설치 후 소비자 사용 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동작 등)의 경우. 3. 당사 서비스 센터, 기사가 수리하지 않았거나 부당한 수리, 개조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 4. 천재지변(화재, 염해, 가스피해, 지진, 풍수해, 낙뢰 등)에 의해 고장이 났을 경우. 5.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6.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제품 유상기간시 A/S 처리비용 : 기술료 + 부품비 + 기타(당사 A/S 실비 적용기준에 준함) *유상 서비스 기간의 경우 발생하는 택배비는 크로스오버존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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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초기불량 대처규정
●초기불량 대처규정 크로스오버존 제품의 초기불량 대처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구매 후 7일내 심각한 하자발생시 교환 및 환불 가능. * 단, 제품 손상이나 박스, 부속품을 버린 경우 교환 / 환불이 불가능 하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2. 구매 후 7일 이내 개봉시 특정 액세서리가 없는 경우 해당 액세서리 크로스오버에서 무상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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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불량화소 대처규정
●불량화소 대처규정 ▷불량화소란? TFT LCD PANEL은 수백만개의 화소로 구성되어있으며 불량화소가 발생할 가능성 있습니다. RED, BLUE, WHITE 등의 PIXEL이 밝게 빛나 보이거나 BLACK PIXEL이 몇 개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불량이 아니며 제품의 성능 저하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으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중 진행성 특성으로 불량화소가 발생할수도 없어질수도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니터 불량화소 식별환경 - 조명 700Lux 이상(백열등), 모니터와의 거리 50cm 떨어진 상태에서 확인 가능한 화소.
▷모니터 불량화소 종류 - BRIGHT DOT(브라이트 도트):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빛나는 DOT - DARK DOT(다크 도트): 전체 흰색 바탕화면에서 보이는 DOT
▷크로스오버존 모니터 불량화소 대처규정
구분 | BRIGHT DOT | DARK DOT | 무결점 | 1개이상 교체 | 3개이상 교체 | 일반 | 5개이상 교체 | 8개이상 교체 |
▷세부 불량화소 대처규정
▶무결점 - 한개 이상 BRIGHT DOT가 있는 경우 교환 - 두쌍의 DARK DOT가 있는 경우 → 2개 이상 제품교환 - 세쌍의 DARK DOT가 있는 경우 제품교환 - 1.5cm 이내에 DARKDOT가 3개이상 있는 경우 제품교환 ▶일반 - 두쌍 이상 BRIGHT DOT가 있는 경우 → 3개이상 제품교환 - 두쌍 이상 DARK DOT가 있는 경우 → 4개이상 제품교환 - 1.5cm 이내에 불량화소가 4개이상 있는 경우 제품교환 ▷불량화소 관련 처리기간(영수증 등 구매증빙 필수)
- 무결점: 구매 후 1개월 내 신고 제품에 대해 처리 가능. (구매 후 15일내 신고시 새제품 교체, 16일~1개월 내 신고시 무결점 패널 교환) - 일반: 구매 후 2주일 이내 신고 제품에 대해 처리 가능. (구매 후 7일내 신고시 새제품 교체, 8일~14일 내 신고시 일반패널 교환) *1개월 이후엔 불량 화소로 인한 교환/환불/수리가 불가능합니다. *등급 모델은 불량 화소로 인한 교환/환불/수리가 불가능합니다. ▷공통사항 - 소비자 과실로 패널 스크래치나 제품 파손이 발생될 경우 교환/환불/수리 불가. - 외국 및 일반 배송불가지역(도서산간 및 섬 등)으로 나간 제품 교환/환불/수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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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크로스오버존 49인치 모니터 불량화소 대처규정 구분 | BRIGHT DOT | DARK DOT | 무결점 | 2개이상 교체 | 5개이상 교체 | 일반 | 5개이상 교체 | 8개이상 교체 |
*역대 크로스오버 모니터 중 최대크기를 지닌 49인치의 경우 화면 크기상 별도 규정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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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빛샘 및 기타 문제 처리규정
●빛샘 및 기타 문제 처리규정 크로스오버존 제품의 빛샘 및 기타 문제(모아레 등) 처리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해당 문제 사진 촬영 후 crosslcd@naver.com 으로 이름/연락처 기재해 메일 발송. 2. 해당 사진을 보고 크로스오버 엔지니어와 상담 후 처리. 3. 문제로 판명되면 새제품 교체나 패널 교체 처리. 4. 고객지원 가능시간은 구매 후 15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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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교환규정
●교환규정 크로스오버존 제품의 교환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초기불량 / 불량화소 / 빛샘 등 문제는 상기 규정에 따름. 2. 이 외에 구입 후 7일내 심각한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와 협의하에 새제품 교환가능. 3. 보증기간 1년 내 특정 / 동일부위 3회 이상 A/S시 제품 교환 가능 (불량화소는 AS 및 교환횟수 적용 안됨)
<제품 구매 전 고객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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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환불규정
●환불규정 구매 후 보름 이내 제품에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는 자사 규정에 따라 환불이 이뤄집니다. 1. 구입 후 7일내 심각한 하자발생시 고객센터와 협의하에 환불가능. 2. 환불은 반드시 구매처 증빙 필요(예: 영수증, 오픈마켓 구매내역 캡쳐 등) 3. 환불은 크로스오버 고객센터의 불량판정을 받아 구매했던 구매처에서 환불 진행. (고객 구매 정보 및 결제금액은 구매처에 귀속되기 때문에 크로스오버가 아닌 구매처에서만 환불 가능)
<제품 구매 전 고객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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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환불시 감가상각
●환불시 감가상각 자사 기본 환불 절차 외, 사용 중 부득이한 문제가 발생해 환불하게 되는 경우 모니터(전자제품과 비품)는 사용에 따라 그 가치가 감소되는 만큼 자사 감가상각 규정에 따릅니다. ▷ 감가상각 표 사용월수 | 환불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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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월 | 100%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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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개월 | 90%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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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월 | 82%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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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월 | 74%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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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개월 | 66%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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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개월 | 58%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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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개월 | 50%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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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개월 | 42%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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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개월 | 34%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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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개월 | 26%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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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개월 | 18%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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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개월 | 10%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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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개월 | 환불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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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제품 특성상 한번 사용하면 중고상품이 되며, 1년이 지나면 새 상품이 나와 기존 상품 가치는 떨어집니다. 때문에 감가상각 기준은 12개월로 제한하며, 그간 사용한 부분에 대해 가치를 산정합니다. *또한 감가상각 규정이 있다고 해서 1년 내 제품이 무조건 환불되는것은 아닙니다. 원칙적으로 구매 후 7일이 지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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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A/S 예외처리
●A/S 예외처리 하기 내용의 경우는 고객지원 대상에서 제외되니, 구매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호환성 문제: 이는 모니터와 그래픽카드의 궁합에 따른 것으로 전적으로 모니터 잘못이 아님. 2. 배송중 발생된 파손사고: 이는 택배사의 과실에 따른 것으로, 택배사측 손해배상 규정을 따름. 3. 제품 입고 후 3개월 기간 내 제품을 회수해 가지 않는 경우. ㄴ크로스오버존에 입고된 제품은 처리가 확정(수리완료/수리불가) 상태시 반드시 회수를 하셔야 합니다. ㄴ입고 후 3개월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본사 직원들이 1개월 동안 총 3번에 대해 회수 안내(유선 또는 문자 등)를 드립니다. ㄴ그래도 회수하지 않으시면 제품 인수 거부로 판단하고, 본사에서는 보관을 책임지지 않음을 안내드리오니 양지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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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A/S 처리 프로세스
●A/S 처리 프로세스 크로스오버존 제품 사용 중 A/S 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밟아주십시오. 자가진단(FAQ나 제품질문 게시판 이용) → 이상 판단 → A/S 요청(전화 및 온라인 접수) → 제품발송(고객) → 센터 입고확인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FAQ 보기(클릭) ▷제품질문 이용하기(클릭) ※ 고객센터로 제품 보내시기 전에 유/무상 관계없이 반드시 고객센터와 통화후 제품을 발송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와 통화하지 않으신 상태에서 제품 발송하셨을때 입고당시 파손되어 있을경우 본사에서 책임지기 어려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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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접수방법 안내: 택배
●접수방법 안내: 택배 크로스오버존의 고객지원은 기본적으로 택배를 통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출장A/S는 지원하지 않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정택배 : 로젠 택배 / (업체코드 없음)
▷방법: 크로스오버존 고객지원센터에 전화 후 안내받으신 내용대로 회수 접수 (크로스오버 고객센터 : ☎ 070-7858-3689 내선 1번 / ☎ 070-7858-3688 내선 1번) (업무시간 평일 10시~ 16시30분 / 점심 12~ 13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뮤)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안된다면 http://www.crosslcd.co.kr/bbs/board.php?bo_table=qna 게시판에 성함 / 연락처 / 용건 남겨주시면 담당 엔지니어가 확인하고 연락진행. *기타: 제품 보내실때 고장 증상 첨부하시면 빠른 서비스에 도움 됩니다. 피봇 모델의 경우 스탠드를 분리해 모니터만 보내주시면 스탠드 파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주의1! ※※※※ 무상 기간 중에 지정택배를 제외한 타 택배 발송시 추가 비용이 발생되며 이 부분은 무상기간이라 해도 발송하신 소비자 부담이오니 다른 택배 사용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 주의2! ※※※※ ※ 고객센터로 제품 보내시기 전에 유/무상 관계없이 반드시 고객센터와 통화후 제품을 발송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와 통화하지 않으신 상태에서 제품 발송하셨을때 입고당시 파손되어 있을경우 본사에서 책임지기 어려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의3! ※※※※ 크로스오버 규격박스가 아닌 아무 박스나 모니터를 대충 담아 택배로 보내게 되면 내용물이 파손되며, 이 경우 고객님께서 파손수리비용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를 막기위해 반드시 크로스오버 규격박스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단 박스필요시 박스비용과 배송비는 발생합니다) ※※※※ 주의4! ※※※※ 발송 전 '크로스오버존 택배 파손건 안내'를 꼭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파손시 보상 / 비보상 안내가 돼 있습니다.
▷택배 파손건 안내 보기(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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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접수방법 안내: 방문수리
●접수방법 안내: 방문수리 크로스오버존 제품은 방문 수리가 가능합니다. ▷위치: 인천 서구 오류동 1645-16 1층 크로스오버존 고객지원 담당자 앞 / 전화 070-7858-3689 ▷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오후12~1시 점심식사) /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약도: 지도보기→ http://www.crosslcd.co.kr/main.php?cidx=14&idx=20 *기타: 신사옥은 주차장이 넉넉합니다.
안내 대중교통 이용 고객님들을 위해 크로스오버존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셔틀버스 안내 보기(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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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접수방법 안내: 퀵
●접수방법 안내: 퀵 크로스오버존 제품의 퀵 접수방법 안내입니다. ▷전화: 자신이 사용하는 퀵서비스를 사용해 발송 (또는 크로스오버 퀵서비스 전화 032-674-4892 사용) ▷위치: 인천 서구 오류동 1645-16 1층 크로스오버존 고객지원 담당자 앞 전화 070-7858-3689 ▷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오후12~1시 점심식사) /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기타: 퀵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비용은 크로스오버에서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 퀵으로 제품을 접수하셔도 퀵으로 반송해드리지는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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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부품 보유기간
●부품 보유기간 1. 크로스오버존에서 만들어진 모니터의 부품 보유기간은 구매일로부터 3년입니다. 2. 부품 보유기간이 만료된 제품의 경우 정상적인 A/S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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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기타
●기타 1. 모든 제품사양은 사전에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2010년 1월부터 D-SUB 케이블은 별매로 제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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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49형 이상 대화면 모니터, 타이오, COCOTV 대처규정
●49형 이상 대화면 모니터, 타이오, COCOTV 대처규정 1. 49형 이상 모니터, TV는 출장방문설치가 주인 만큼 택배로 AS 진행이 안됩니다. 제품은 출장방문AS로 진행됩니다. (43형 까지는 택배 A/S 진행) 물론, 고객님께서 직접 크로스오버 센터로 찾아오시는 방문AS도 가능합니다. 2. AS접수는 타이오 고객센터인 070-7858-3688 로 하시면 됩니다. 연락주셔서 접수하시면 출장AS센터 담당자와 논의 후 고객님께 연락드려 스케줄을 조율 후 방문하겠습니다. 3. 전국망을 갖춘 출장AS 센터가 아닌, 크로스오버에서 직접 진행하는 출장AS인 관계로 대기업처럼 연락 후 바로 방문은 어렵습니다.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장기사님과 시간 조율하실때 최대한 조율해서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진행하겠습니다. 4. 출장AS는 제품 구입일 기준으로 1년간 무상 지원됩니다. 하지만 제품 파손같은 소비자 귀책 상황의 경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1년 경과 후 출장AS는 유상으로 전환됩니다. (구매증빙은 날자가 적힌 구매처 영수증. 온라인 구매시 해당 부분을 캡쳐해서 보관하시길 부탁드립니다) 5. 출장AS 진행시 최대한 현장수리를 원칙으로 하지만, 자재 부족이나 공장수리가 필요할 경우 제품을 수거해 공장에서 수리 후 다시 설치해드릴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상황이 유상수리일 경우 한번 출장비용으로 처리. 다시 설치해드리는 비용은 받지 않습니다) 6. 기본적으로 출장A/S 가능지역은 출장방문설치 지역과 동일합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은 제외됩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은 외주업체 비용발생 *무상기간이라 해도 출장 점검시 문제가 없는경우(고객착오) → 기본 출장비 20,000원 발생 *유상 출장 수리비는 고객센터 전화문의 요망 (070-7858-3689 / 070-7858-36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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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등외품 AS 안내
●등외품 AS 안내
1. 크로스오버 등외품 모니터는 생산과정 중 패널 품질이 낮거나 스크래치가 발생한 제품(등급외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2. 특성상 불량화소, 모아레, 빛샘, 패널 색편차, 변색 등 패널 퀄리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패널 퀄리티 관련문제, 스크래치에 대한 반품, 교환, 환불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4. 패널 불량 발생시(가로, 세로줄, 화면 안나옴 등) 6개월간 무상 보증됩니다.
5. 그 외 부품은 1년간 무상 처리됩니다.
6. 등외품 사용자가 일반 패널 교환 요청시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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