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걱정 말고 모니터 쓰세요!” 중소기업 최초 수리비 50% 지원 크로스오버 반반 케어 이벤트 전격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로스오버 댓글 0건 조회 549회 작성일 23-03-20 08:07

본문


“파손걱정 말고 모니터 쓰세요!” 중소기업 최초 수리비 50% 지원 크로스오버 반반 케어 이벤트 전격실시!!

- 크로스오버존, 중소기업 최초로 모니터 파손시 수리비용 절반 지원하는 반반 케어 이벤트 진행

- 물가상승으로 힘들어하는 사용자들이 파손 걱정없이 모니터를 사용하게 하자는 취지

- 무상수리 기간 내 반반 케어 이벤트 1회 적용 가능, (등외품은 제외) 


"모니터 파손이 걱정되셨다구요? 그렇다면 크로스오버 모니터의 반반이벤트를 활용해보세요!”


토털 디스플레이 브랜드 크로스오버(주 크로스오버존, 대표 이영수, www.crosslcd.co.kr)는 자사의 모니터들을 대상으로 수리비 50%를 지원해주는 반반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로스오버 반반케어 이벤트는 중소기업 최초로 모니터 파손시 패널 교체비용의 절반인 50%를 크로스오버존에서 지원하는 이벤트다. 


예를 들면 기존에 A라는 모니터 패널 교체시 30만원 수리비가 나왔다면 반반케어 이벤트시 소비자는 절반 금액인 15만원만 부담하면 된다. 


반반 케어 이벤트는 크로스오버존 모니터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무상 서비스 기간(제품 구매 후 1년간) 동안 1번만 반반 케어 이벤트를 적용할 수 있다. 


단, 등외품 모니터는 반반 케어 적용대상에서 제외된다. 



㈜크로스오버존 이영수대표는 “최근 미친 듯한 물가 상승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큰 마음먹고 반반 케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파손걱정 없이 크로스오버 모니터를 믿고 사용했으면 좋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